코스피

2,564.63

  • 1.12
  • 0.04%
코스닥

733.52

  • 9.79
  • 1.32%
1/3

롯데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엘롯데' 새단장…"큐레이션 강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엘롯데`가 오는 11월 1일 `큐레이션` 서비스를 강화한 모습으로 새단장합니다.

`큐레이션`은 양질의 개인 맞춤형 정보를 선별해 제공하는 것으로, 롯데백화점은 `엘롯데`를 통해 소비자 개인에 맞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는 방침입니다.

이를 위해 `스타일큐레이션(SC)팀`을 신설하고 `스타일룩`, `라이프매거진` 등을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최신 트렌드 정보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런 컨텐츠 외에도 스웨덴의 사이즈 피팅 솔루션업체인 `Virtusize(버츄사이즈)` 서비스를 도입해 소비자에게 제일 잘 맞는 사이즈를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추대식 롯데백화점 롯데e커머스부문장은 "이번 개편은 e커머스 사업본부 출범 후 롯데가 온라인 사업에서 처음 선보이는 변화"라며, "가격 비교 중심의 현재 온라인 시장에서 고객에게 진정으로 유익한 트렌드와 쇼핑 정보를 드릴 수 있게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