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 가창력’ 지세희가 OST를 통해 감성의 발라드를 발표한다.
엠넷 ‘보이스코리아 시즌1’ TOP4 출신으로 ‘사랑 한번쯤은’, ‘왈칵’ 등의 싱글 발표곡과 다양한 OST 넘버를 선보인 지세희는 KBS2 ‘끝까지 사랑’ OST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우리의 순간’(This moment)의 녹음을 마치고 25일 음원을 공개한다.
‘조용히 눈감고 뒤돌아 봅니다 / 기억을 떠올려 / 처음 그댈 본 순간도 / 처음 그대의 느낌도 선명해요 …… 모든 순간 속에서 모든 기억을 담고 / 그대와 내가 걸어온 시간 / 찬란했던 날 아파했던 그날 모두 / 아름답게만 보이는 사랑 같아’라는 가사에서 느낄 수 있는 것처럼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심을 전하는 순애보를 그렸다.
심플한 피아노 연주와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감각적인 연주가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작품성을 더하고 있는 신곡은 기준 발표곡과는 달리 지세희의 한결 힘을 뺀 섬세함이 느껴지는 표현력이 색다르게 다가온다.
400곡이 넘는 OST 곡 작업을 통해 수차례 감성을 맞춰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알고보니혼수상태, LACONIC이 지세희와 호흡을 맞추어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사랑 이야기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가수 이예준과 싱글 ‘사랑 한 번쯤은’을 발표해 팬들과 음악 소통을 하고 있는 지세희는 전국투어에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보이스코리아’ 출신의 우애를 과시하며 열정적인 무대를 서보였다.
드라마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그리는 가족 멜로물로 24일 방송분이 14.6%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거듭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지세희가 진심어린 사랑의 고백을 테마로 한 OST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할 것이다”고 밝혔다.
KBS2 ‘끝까지 사랑’ OST 지세희의 ‘우리의 순간’(This moment)은 25일 정오 국내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