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3

공원소녀(GWSN), 데뷔 한 달 만에 통신사 광고모델 발탁 ‘눈에 띄는 행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공원소녀(GWSN), 데뷔 한 달 만에 통신사 광고모델 발탁 ‘눈에 띄는 행보’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7인조 신예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통신사 광고모델로 활약을 펼친다.


    19일 소속사 키위미디어그룹 측은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가 LG유플러스의 아이돌 공연 감상 애플리케이션 ‘U+아이돌Live’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지난달 첫 번째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THE PARK IN THE NIGHT part one)’을 발매하며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은 공원소녀는 이로써 데뷔 한 달 만에 통신사 상품 광고모델을 꿰차는 데 성공했다.


    데뷔 후 공원소녀는 실시간 음반 판매 차트 1위, 오프라인 음반 초도물량 완판, 음악방송 1위 후보 등극 등 각종 의미 있는 기록을 세우며 최근 데뷔한 걸그룹 중 가장 눈에 띄는 행보를 보이고 있어 모델로 선정될 수 있었다.

    한편, 공원소녀가 모델로 활약하게 될 ‘U+아이돌Live’는 LG유플러스가 1020 세대가 즐기는 문화콘텐츠에 차세대 5G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멤버벌 영상, 카메라별 영상은 물론 지난 영상 다시보기, 방송 출연 알림받기 등 아이돌 팬 취향저격 4대 핵심 기능을 탑재했다.


    공원소녀는 오는 20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리는 ‘U+아이돌Live’ 대규모 출시 행사에도 참석해 타이틀곡 ‘퍼즐문(Puzzle Moon)’ 공연을 펼치며 모델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