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웨어㈜(대표 안현석)의 기업메일 전문 브랜드 `메일플러그(mailplug)`가 `전 상품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01년부터 18년간 회사 메일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메일플러그는 무제한 용량 메일뿐만 아니라 전자결재, 업무용 메신저, 웹하드, 일정관리 등의 업무 협업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기업메일 대표 브랜드다.
리눅스웨어는 그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메일플러그 관계자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무제한 용량 메일과 협업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며 "저렴한 가격으로 당사의 노하우와 높은 기술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할인 이벤트 기간은 10월 15일(월)부터 오는 11월 2일(금)까지며, 기업메일 또는 보안메일 12개월 이상 신규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편 메일플러그는 IMAP/POP3 및 모바일 웹/앱을 지원해 편리한 업무환경을 누릴 수 있어 많은 직장인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메일플러그는 기존 사용했던 메일 서비스에서 이전을 원할 경우 무료로 데이터 이전 툴이 제공돼 이전 시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또한 용량 제한이 없어 송/수신한 모든 메일을 영구 보관할 수 있으며 웹메일과 아웃룩에서 최대 2GB의 대용량 파일을 첨부할 수 있고 30일 동안 제한없이 다운로드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한 3중 스팸 필터링 시스템과 기업 전용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을 통해 스팸 및 바이러스 유입을 차단하고 있으며, 보안메일 상품 신청 시 사내 모든 메일을 관리/모니터링 할 수 있는 아카이빙 솔루션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전자결재에서 휴가, 증명서를 신청하고 승인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 업무용 메신저에서 부서원들과의 편리한 소통이 가능하다.
이러한 편의성을 바탕으로 메일플러그는 현재 KBS, 한국도로공사, 푸르덴셜생명보험, 부산대학교, 암웨이, 한국관광공사 등 다양한 업종의 기업에서 기업 메일을 사용하고 있다.
이번 메일플러그 50% 할인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메일플러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