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장비 및 공작기계 등 전문 렌탈 전문 업체인 YW(와이더블유)가 바디프랜드에 인수될 것이란 소식에 등락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2일 오후 1시18분 현재 YW(와이더블유)는 전일 대비1.46% 내린 438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장초반 3% 이상 오른 YW(와이더블유)는 현재는 다소 힘을 잃은 모습니다.
특히 어제(1일) 이 회사는 장중 전일대비 17%이상 치솟은 바 있으며 결국 9.08% 오른 4445원에 거래를 마쳤습니다.
YW(와이더블유)의 이같이 등락폭이 커지는 요인으로는 M&A의 대상으로 거론되고 있다는 데 있습니다.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올 하반기 상장을 준비하는 바디프랜드가 YW(와이더블유)의 우호 지분 20% 이상을 확보하고 있으며, 곧 인수를 추진할 계획입니다.
YW(와이더블유) 관계자는 "일부 증권 커뮤니티에서 관련 정보가 떠도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그러나 당장 이 내용에 대해 확답드릴 수 없고, 관련 내용에 밝힐 입장이 아닌 거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바디프랜드도 "관련 내용이 공유된 바가 없다"는 입장을 내비쳤습니다.
한편, 안마의자 시장 선두 업체인 바디프랜드는 올 하반기에 코스피 상장을 계획하고 있으며, 연내 상장할 경우 예상 시가총액은 2조5000억~3조원 정도로 추산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