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올 가을겨울(FW) 시즌의 트렌드 컬러에 맞는 대고객 이벤트인 ‘가을, 사색에 빠지다(Fall in Color)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진행하는 콘서트는 전국 7개 점(본점, 미아점, 부산본점, 센텀시티점, 건대점, 김포공항점, 관악점)의 옥상공원과 광장을 이용해 진행됩니다. 26일(미아점/부산본점)과 29일(본점/센텀시티점/건대점/관악점), 30일(김포공항점) 총 3일입니다.
가을 콘서트의 가장 큰 특징은 롯데백화점이 이번 FW시즌을 맞아 선정한 4가지 트렌드 컬러에 맞춘 콘서트를 준비했다는 겁니다. 4가지 트렌드 컬러는 ‘연분홍 장미(PINK)’, ‘깊고 푸른밤(NAVY)’, ‘달콤 알밤(BROWN)’, ‘가을빛 석양(RED)’로 구성돼 있습니다.
가수 커피소년과 함께 연분홍 장미와 어울리는 러블리 감성 콘서트는 오는 26일 미아점과 29일 본점 영플라자에서, 깊고 푸른밤을 만들어줄 가수 긱스의 라이브 콘서트는 오는 26일 부산본점, 29일 센텀시티점에서 선보입니다.
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최대호 시인과 함께 가을의 색(달콤 알밤)과 어울리는 ‘시 콘서트’를 29일 건대점과 30일 김포공항점에서 선보이며, 가을빛 석양을 더욱 붉게 만들어줄 가수 여행스케치의 기타 콘서트도 준비해 29일 관악점에서 진행합니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가을 콘서트를 무료 콘서트로 진행해 매장을 찾은 다양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드라이플라워 엽서 만들기’, ‘칵테일 쇼’ 등 콘서트 컨셉에 맞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선보입니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올 가을에 트렌드를 주도할 네 가지 컬러를 선정했으며, 이런 컬러를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즐겁게 알려드리기 위해 이번 콘서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선보여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