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Regular’(레귤러)로 컴백을 예고한 NCT 127(엔시티 127)의 멤버 도영, 윈윈, 태일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화제다.
지난 18일부터 멤버들의 새로운 변신을 순차 공개하고 있는 NCT 127은 금일(20일)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웨이보 등 각종 SNS의 공식 계정을 통해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도영, 윈윈, 태일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10월 12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NCT 127의 첫 정규 앨범 ‘NCT #127 Regular-Irregular’(엔시티 #127 레귤러-이레귤러)는 타이틀 곡 ‘Regular’의 한국어 및 영어 버전을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11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NCT의 세계관을 반영한 유기적인 짜임새와 풍성한 스토리텔링을 만날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타이틀 곡 ‘Regular’는 NCT 127 멤버들의 독특한 보컬 및 랩이 돋보이는 ‘라틴 트랩 (Latin Trap)’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누구나 한번쯤 상상해봤을 법한 부자가 되는 꿈에 대한 내용을 가볍고 경쾌하게 담아, NCT 127만의 색다른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