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트와이스, 한국 여성 아티스트 최초 유튜브 4억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트와이스의 `티티`(TT)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4억 건을 돌파했다. 한국 여성 아티스트 작품이 4억뷰를 넘기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TT` 뮤직비디오는 17일 오후 1시 55분께 조회수 4억 건을 달성했다.

`TT`는 2016년 10월 24일 발매한 미니 3집 `트와이스코스터: 레인1`(TWICEcoaster: LANE1) 타이틀곡이다. 한국은 물론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앞서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최신곡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까지 9개 활동곡 모두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넘기는 기록을 세웠다. 지난 16일에는 `라이키`(LIKEY)가 3억뷰 기록을 세웠다.

아울러 트와이스가 지난 12일 공개한 일본 첫 정규앨범 `BDZ`는 오리콘 일간 앨범차트서 닷새째 정상을 지켰다.

멤버들은 `BDZ` 발매를 기념해 일본 4개 도시, 9회 공연의 첫 아레나(경기장) 투어를 연다.

9월 29일과 30일 지바 마쿠하리 이벤트홀을 시작으로 10월 2일과 3일 아이치 일본 가이시홀, 12일~14일 효고 고베 월드 기념홀, 16일과 17일 도쿄 무사시노무라 종합 스포츠 프라자 메인 아레나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일찌감치 매진됐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