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는 9월 노비타 문화산책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45번째를 맞는 이번 문화산책은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책임지는 `네온사인 만들기`를 주제로, 오는 20일 오전 10시 30분 양재역 오월오일 1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 인원은 총 25명으로, 오는 16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노비타 하우스 스토리 카페 가입자에 한해 신청서를 작성하고 카페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접수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18일이며, 개인 SNS 채널에 노비타 문화산책 프로그램 홍보 시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최종 당첨자는 체험 후기를 1건 이상 필수로 작성해야 하며, 우수 후기 작성자 3명을 선정해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콜러노비타는 매월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 `노비타 문화산책`을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 8월에는 한여름 밤을 밝혀 줄 `젤 캔들 만들기`, 7월에는 여름철 모기로부터 가족을 안전하게 지켜줄 `천연 모기 퇴치제 및 버물리 만들기` 클래스를 열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인테리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가전제품을 찾거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직접 집을 꾸미는 셀프 인테리어족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9월 문화산책을 통해 노비타 제품과 어울릴만한 특별한 네온사인을 만들고, 취향에 맞게 실내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어 기분까지 전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