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전 지점, 올리타리아 직영몰에서 제품 구성을 달리해 9월 7일부터 판매
전 세계 118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이탈리아 오일 브랜드, 올리타리아의 한국 공식 수입원 서영이앤티(주)가 추석을 맞아 롯데백화점과 올리타리아 직영몰에서 오일과 발사믹식초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영이앤티(주)가 준비한 추석 선물세트는 이탈리아산 올리브 열매를 압착해 만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포도씨유`, `해바라기씨유`와 같이 이탈리아에서 생산해 직수입한 씨드오일, 유기농오일 그리고 모데나 발사믹식초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는 7일부터 롯데백화점 전 지점에서 판매 예정인 올리타리아 선물세트는 총 19종으로,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함께 판매된다. 선물세트 중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품으로 구성된 해바라기유 2종으로 구성된 `올리타리아 실속세트 5호`를 비롯해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포도씨유, 해바라기유 3종으로 구성된 `올리타리아 실속세트 7호`, 유기농 호두오일, 유기농 아마씨오일 2종으로 구성된 `올리타리아 스페셜티오일 3호` 등이 있다.
특히 `올리타리아 실속세트 5호`는 기존 가격에서 약 40% 할인된 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올리타리아 직영몰에서 판매 예정인 선물세트는 총 14종으로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구성을 차별화했다.
올리타리아의 해바라기유와 포도씨유는 발연점이 높아 고온에서도 잘 타지 않으며 요리 본연의 맛을 유지시켜줘 튀김요리, 부침요리와 같은 명절 요리에 활용하기 좋다. 이 밖에도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하여 화학적 가공을 거치지 않고 냉압착 기술을 통해 만들어 영양이 풍부한 유기농 오일은 생식으로 섭취하기에도 부담이 없는 건강 식품이다.
서영이앤티(주) 허재균 상무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이탈리아 No.1 오일 브랜드인 올리타리아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올리타리아의 인기 제품들로 실속 있게 구성된 선물세트와 함께 더욱 풍성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올리타리아는 엄격한 품질관리로 이탈리아 쉐프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모든 제품은 이탈리아로부터 직수입되는 완제품으로 생산즉시 유통기한이 표시되며 NON-GMO 원료만을 사용해 수확 후 24시간 안에 Cold Pressing 공법으로 생산하고 있다. 올리타리아 추석 선물세트는 롯데백화점 전 지점 및 올리타리아 직영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