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금일 전격 컴백, 하반기 가요계를 치명적 매력으로 물들인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5일 오후 6시 첫 싱글앨범 타이틀곡 `라잇 히어(Right Her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세련미 넘치는 마성의 `시티보이`로 돌아온다"고 금일 오전 밝혔다.
이에 앞서 더보이즈는 5일 정오, 네이버 공식 V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라잇 히어`의 화려한 퍼포먼스 스포일러를 확인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 현장 ‘원테이크 직캠’을 독점 공개하고 다가온 컴백을 본격 예고한다.
올해 신인상 `2관왕`에 오르며 `대세돌`다운 잠재력을 제대로 입증한 더보이즈는 치명적 매력의 신곡 `라잇 히어`로 9월, 자신감 속에 대대적 컴백활동 돌입에 나선다.
앞선 활동 곡 ‘기디 업’ 이후 약 4개월만에 발 빠른 컴백에 나설 더보이즈의 이번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 곡 `라잇 히어`를 포함 총 3개 트랙이 수록되어 팬들을 찾는다. 히트 작곡가 서재우, 로이도, 손영진 등이 참여한 에너제틱 EDM 트랙 `L.O.U`와 앞서 7월 선발매 된 블락비 박경의 프로듀싱 곡 `지킬게`까지 화려한 국내외 프로듀서들이 더보이즈를 향한 지원사격을 펼쳤다.
`더 스피어(THE SPHERE)`라는 이름처럼 헤어나올 수 없는 더보이즈만의 `마성의 공간`이 될 이번 싱글은 탄탄한 완성도를 바탕으로 더욱 강력해진 더보이즈의 성장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이중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라잇 히어`는 열 두 소년들의 이유 있는 자신감을 느낄 수 있는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댄스 넘버다. 카리스마 래퍼 `선우`의 스웨그 넘치는 래핑을 시작으로 속도감 있게 전개되는 이 곡은 경쾌한 후렴구와 더보이즈의 파워풀한 보이스 조합으로 연신 어깨를 들썩이게 할 중독성을 선사한다.
특히 이 곡은 세계적인 작곡가 Albi Albertsso와 Justin Reinstein등이 작곡하고 멤버 선우가 랩메이킹 및 작사 전반에 참여, 한층 유니크해진 더보이즈의 매력을 완성했다. 뮤직비디오는 엑소, 레드벨벳과 더불어 `지킬게(Prod.박경)`로 한 차례 더보이즈와 작업했던 유명 MV디렉터 `플렉서블 픽쳐스`의 김자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스타일리시한 연출력을 뽐낸다.
본격 컴백에 앞서 더보이즈의 리더 상연은 "이번 활동은 음악, 퍼포먼스, 스타일링까지 보면 볼수록 더 궁금한 `시티보이` 더보이즈의 매력들을 선사하고 싶다"고 자신감을 전했다. 이어 "더보이즈의 무한한 잠재력을 입증할 수 있는 활동이 될 것 "이란 당찬 포부 역시 밝히기도 했다.
한편 더보이즈 컴백 타이틀곡 `라잇 히어(Right Here)`를 포함한 새 미니앨범 `더 스피어(THE SPHERE)`는 5일 오후 6시, 국내 최대 음악플랫폼 멜론을 비롯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