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1020세대를 위한 요금상품 ‘0플랜’ 출시한데 이어 오늘(4일)부터 모두 6개의 `0 `라이프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SK텔레콤은 특히, 20대 대학생 대상 캠퍼스 생활 지원하고 자신에 대한 해답을 찾는 여행 기회 제공하는데 주력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주로 대학교 캠퍼스에서 일상을 보내는 20대 대학생은 캠퍼스 전용 데이터와 클라우드 저장공간을 무료로 쓰고, 음원 감상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이같은 ‘0캠퍼스’ 혜택이 적용되는 곳은 전국 소재의 대학교이며, 영한동 웹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덧붙였습니다.
SK텔레콤을 이용 중인 20대 대학생이 영한동 웹사이트에서 ‘0캠퍼스’에 가입하면, 캠퍼스 전용 데이터 월 1GB와 클라우드베리 100GB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뮤직메이트 무제한 듣기 서비스(월 6,900원)도 월 1,5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또, 대학교 전체 재학생 가운데 ‘0캠퍼스’ 가입 비중이 늘수록 ‘0캠퍼스’ 혜택도 커집니다.
‘0캠퍼스’ 가입자 비중이 20% 이상이면 캠퍼스 전용 데이터 월 2GB와 클라우드베리 200GB, 30% 이상이면 데이터 월 3GB와 클라우드베리 300GB가 제공된다고 SK텔레콤은 설명했습니다.
한편, SK텔레콤은 오는 14일 18시까지 영한동 웹사이트에서 자유·코칭여행 참여자를 모집하고, 총 10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자유여행은 취업, 스펙 등 세상이 원하는 1순위 미션 때문에 꼭 하고 싶었지만 미뤄왔던 0순위 미션을 본인이 계획한 후 여행지에서 관련 기록을 남기는 여행이아며 버스킹 공연 계획을 콘티로 만들고 여행지에서 공연하는 모습을 사진 촬영해 SNS에 게시하는 등 다양한 방식을 지원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SK텔레콤은 10대 중고생 가입자들에게 오늘(4일)부터 게임과 카메라, 커뮤니티, 음악 분야 15개 앱을 데이터 소진없이 이용할 수 있게 지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영한동 웹사이트에서 ‘데이터슈퍼패스’에 한번만 가입해 두면 자동으로 적용되며 개별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유료 콘텐츠 쿠폰도 매월 석 장 씩 받을 수 있습니.
양맹석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SK텔레콤에게 1020세대는 중요한 미래 고객"이라며, "기존 통신 서비스의 틀을 벗어난 0만의 라이프 혜택을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