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홈쇼핑에서 매진에 매진을 거듭하여 출시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31일(금)에 5차 방송을 준비하는 쿠션팩트가 있다.
`듀얼 쿠션, 화장대 쿠션, 왕빛나 쿠션`이라 불리고 `예쁜 화장품`이라는 수식어를 달고 다니는 바로 페이스타(Faistar)가 그 주인공이다.
`배우의 화장대를 쿠션에 담다.`를 모티브로 삼고 있는 이 쿠션은 P&K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까다로운 인증(48시간 지속력, 리프팅개선, 스웨트프루프, 저자극, 모공커버력, 피부쿨링, 피부속 색소침착증 개선)을 거쳤고 즉각적인 6광채 개선효과가 있다고 입증되었다.
런칭과 동시에 품절대란으로 일명 `희귀템`으로 불리며 쿠션팩트 임에도 불구하고 저자극 LED조명, 립앤치크까지 포함되어 나온 이 쿠션은 미리 구매를 통해 선 구매한 인플루언서들이 SNS에 자발적으로 올라온 수 천여 개의 게시물이 그 인기를 실감나게 말해주고 있다.
30~50대 연령층에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다가올 5차방송을 위해 물량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브랜드 관계자는 이전방송 매진으로 구매하지 못한 고객과 기존 구매고객들의 재방송 요청으로 오는 31일(금) 15시 30분에 CJ오쇼핑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