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은 스킨케어 브랜드 `FFLOW(플로우)`가 오는 27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플로우는 온라인 서비스를 기반으로 각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제안해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로 인기를 끌자 오프라인 매장까지 열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플로우 독자성분인 `오일수`를 전제품에 함유해 피부에 이상적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피부 저자극을 위해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6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입니다.
플로우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9월6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9월7일부터 9월20일까지는 9층에 위치합니다.
첫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전 고객을 대상으로 플로우만의 큐레이션 서비스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팝업스토어 오픈 기간에 전품목 20% 할인 판매하며,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팝업스토어 방문만해도 플로우 제품을 2주간 체험할 수 있는 미니어처를 증정합니다.
플로우 관계자는 "팝업스토어 위치가 중국 관광객의 요지인 명동에 있는 만큼 플로우만의 큐레이션 서비스와 제품력이 중국 관광객에게도 매력적인 요소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