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87.44

  • 31.11
  • 1.17%
코스닥

869.72

  • 12.90
  • 1.51%
1/4

센트롤플러스, 자체 브랜드 ZLPLA로 일본 캐릭터 시장 진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센트롤플러스, 자체 브랜드 ZLPLA로 일본 캐릭터 시장 진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센트롤플러스가 밀리터리 캐릭터 브랜드 `애니멀 트루퍼스(Animal Troopers)`로 일본 피규어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오늘(21일) 센트롤플러스는 일본 최고의 프라모델 수입사 MS-Models사와 애니멀 트루퍼스 피규어 납품 및 브랜드에 대한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초기 납품물량은 5종 250세트이며, MS-Models사는 앞으로 1년간 센트롤플러스의 애니멀 트루퍼스 및 걸즈 인 액션(Girls in Action 이하 GIA) 피규어의 일본 총판을 담당하게 됩니다. 계약기간은 양사간 중단의사가 없는 한 자동 갱신됩니다.

3D프린팅 기술을 기반으로 전통 금형, 사출의 전 공정을 획기적으로 단축해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첨단 사출금형 전문기업인 센트롤플러스는 키덜트(Kidult)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올해 초부터 즐프라(ZLPLA) 브랜드를 구축하고 자체브랜드를 출시했습니다.

2차 세계대전을 모티브로 한 애니멀 트루퍼스는 초식동물 군단과 육식동물 군단 간의 전투 및 양 군단 사이의 긴장관계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트로 스토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센트롤플러스는 스페인 유통사와 총판계약을 협의중에 있으며, 영국 등 유럽시장 진출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성환 센트롤플러스 대표는 "센트롤플러스는 국내 최고의 기술력과 기발한 아이디어로 뭉친 조직"이라며 "스마트금형시장 뿐만 아니라 3,000억달러에 이르는 글로벌 지적재산권(IP) 시장에서도 독창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존재감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