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리노스 이스트팩, 유럽 브랜드와 손잡고 완판 기록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리노스가 자사의 캐주얼백 브랜드 이스트팩이 라프시몬스(Raf Simons), 엠에스지엠(MSGM)과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제품이 완판을 이어갔다고 9일 밝혔습니다.

특히 라프시몬스와 협업해 출시된 ‘알에스 오거나이즈드 슬링(RS Organized Sling)’ 모델은 판매 시작 3시간 만에 품절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입니다.

이스트팩은 매년 ‘크리스반 아쉐(Kris Van Assche)’, ‘장폴고티에(Jean Paul Gautier)’, ‘아페쎄(A.P.C)’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 지속적으로 협업해왔습니다.

리노스 관계자는 "이번 완판은 이스트팩이 단순한 캐주얼 백 이미지에서 벗어나 주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는 의미"라며 "앞으로 프리미엄 브랜드와 다각도로 협업한 제품의 비중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