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피부 pH밸런스 맞춰주는 착한 약산성 클렌징
올바른 뷰티 솔루션을 제시하는 착한 화장품 브랜드 싸이닉의 더 심플 클렌징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싸이닉 더 심플 클렌징 라인은 클렌징워터, 클렌징오일, 폼 클렌저, 립앤아이리무버, 필링패드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20가지 주의성분 무첨가 및 피부에 꼭 필요한 착한 성분을 담은 순한 제품이다.
잘 지워지는 세정력은 물론 피부의 건강한 pH 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산성 포뮬라로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고 자극을 줄인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폭염과 미세먼지가 매일같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피부가 자극을 받아 더욱 예민해지고 땀과 피지분비가 왕성해져 약산성 클렌징 사용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여름철에 특히 뽀득하게 씻기는 개운한 사용감의 클렌저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 알칼리성의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피부보호막이 손상을 입게 되므로 주의해야 한다.
건강한 피부의 pH는 4.0~6.0 사이의 약산성이다. 데일리로 자주 사용하게 되는 클렌징제품은 순한 약산성으로 선택하여 건강한 피부 pH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건강한 피부관리의 필수 첫 단계이다.
민감한 피부로 유명한 뷰티유튜버 `윤스타`는 최근 `약산성 클렌징 루틴`을 주제로 싸이닉 더 심플 퓨어 클렌징 워터, 라이트 클렌징오일, 마일드 폼 클렌저 3가지 제품을 직접 사용한 영상을 선보였다. 피부에 자극없이 촉촉하고 순한 사용감과 탁월한 세정력으로 더 심플 클렌징 제품을 강력하게 추천했다.
`윤스타`는 평소 외출 후에는 `싸이닉 더 심플 퓨어 클렌징 워터`를 사용하여 메이크업과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닦아낸다. 또한 짙은 메이크업 후에는 `싸이닉 더 심플 라이트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여 한번에 롤링하여 지워준 다음 `싸이닉 더 심플 마일드 폼 클렌저`로 세안하여 완벽하게 클렌징 단계를 마무리한다고 설명했다. 더 심플 라이트 클렌징 오일은 산뜻하고 가벼운 오일 제형으로 유화과정 없이 젖은 손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매우 간편하다.
한편 더 심플 클렌징 라인은 11번가 등 온라인 입점몰과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에서 고객 감사이벤트로 구매 시 샘플 및 순면화장솜 등 5종 GIFT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싸이닉 스토어에서 11% 할인 쿠폰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