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오는 10일부터 9월 9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 위치한 일룸 전시장에서 ‘일룸은 왜? - 이유있는 디자인展’을 개최합니다.
‘일룸은 왜? - 이유있는 디자인展’은 2018년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 하나, 각도 하나에도 사용자를 위한 배려가 담긴 일룸의 가구 디자인 철학을 직접 경험하도록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습니다.
스타필드 고양 일룸 전시장을 가구 디자인 갤러리로 꾸민 전시 공간은 ‘숫자로 디자인하다’, ‘배려를 디자인하다’, ‘움직임을 디자인하다’, ‘시간을 디자인하다’ 등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됐습니다.
전시 오픈 당일인 10일에는 ‘도슨트 공유와 함께하는 라이브토크’를 진행합니다. 사전 응모를 통해 선정한 고객 20명을 초청, 공유와 함께 일룸의 디자인 전시의 취지를 알아보고 볼케를 비롯한 일룸 가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일룸 관계자는 “이번 디자인 전시는 가구의 선 하나, 각도 하나 등 작은 요소까지도 ‘이유있는’ 일룸만의 디자인을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하며 공감할 수 있도록 하고자 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