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82.52

  • 46.00
  • 1.74%
코스닥

844.72

  • 4.74
  • 0.56%
1/3

ABL생명, 화상서비스 도입 1년…고객 불만 '0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ABL생명, 화상서비스 도입 1년…고객 불만 `0건`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ABL생명의 화상고객서비스가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BL생명은 작년부터 모바일기기에서 화상으로 고객상담을 받을 수 있는 ‘화상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화상 상담서비스’ 모바일 앱을 이용해 고객센터나 지점 방문없이 사고보험금 청구, 보험변경 관련 업무를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이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ABL생명에 불만을 접수한 고객은 한 명도 없습니다.

장원균 ABL생명 고객&디지털실 전무는 “ABL생명은 주요 전략 방향인 ‘디지털 환경 개선’과 ‘고객 중심’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업계 내 디지털 선두주자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