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에서 랩을 담당했던 `라임`이 올 여름 레몬수처럼 상큼하고 청아한 매력을 선보인다.
헬로비너스 라임이 판타지오뮤직의 감성 주파수 프로젝트 `FM 201.8-07Hz`를 통해 디지털 싱글 `Miss You`를 31일 오후 6시에 주요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
`Miss You`는 트로피컬 사운드, 웅장한 느낌의 트랙이 라임의 산뜻한 보컬과 제로의 섬세한 목소리와 조화를 이뤄 청량한 느낌을 주는 감각적인 듀엣곡이다.
라임은 신곡 `Miss You`를 통해 데뷔 초부터 보여주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서 옛 연인을 그리워하는 감성적인 매력으로 어필한다. 특히 10대 연습생활을 함께하며 서로에게 음악적 지지가 되어준 실력파 R&B 아티스트 JERO(제로)도 함께 참여해 시원한 여름 밤 아름다운 회상곡을 들려준다.
라임은 "`Miss You`는 개인적으로 애정이 많이 가는 곡이다. `FM 201.8`을 통해 조금 더 개인적인 음악 색을 담은 디지털싱글을 발표할 수 있게 돼 그룹활동을 하는 아티스트들은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FM 201.8`은 판타지오뮤직의 아티스트들의 `음악적 신호`를 전달하는 감성주파수 프로젝트다. 아스트로, 위키미키, 헬로비너스 등 판타지오뮤직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은 ‘FM 201.8’을 통해 매달 새로운 장르 및 콘셉트, 외부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를 시도해 평소 그룹활동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개성과 매력을 표출한다. 판타지오는 올해 연말까지 `FM 201.8` 프로젝트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매력과 보이스를 들려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