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배후수요와 골든블록 입지로 `이목집중`
지난 13일(목) 강남 루덴스 오피스텔이 삼성역 8번 출구에 분양홍보관을 오픈했다. 강남 루덴스 오피스텔은 `강남 속 강남`이라고 불릴 정도로 풍부한 배후수요와 좋은 입지조건으로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분양을 시작하는 강남 루덴스 오피스텔은 테헤란로와 강남대로가 만나는 골든 블록에 위치하고 있으며, 교통과 상업의 요지인 강남역과 도보로 5분 거리로 강남에서도 특급입지인 셈이다.
강남역 일대엔 상가 및 병원 종사자, 메이저 학원들이 밀집해있는 지역으로, 소형 오피스텔에 대한 수요가 항시 높은 편이기에 공실에 대한 걱정도 적은 편이다. 더불어 강남역 일대에 삼성타운과 연계된 대규모 오피스타운이 조성될 예정으로 그 수요는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강남 루덴스 오피스텔의 또 다른 특징으로는 1인 가구, 1인 비즈니스 시대에 걸맞는 호텔급 오피스텔 환경을 자랑한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소호 사무실을 위한 여유로운 비즈니스 라운지와 거주자간 네트워킹을 돕는 루프 탑 파티공간이 준비되어있으며, 최신식 피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 등의 커뮤니티 시설도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총 110대의 넉넉한 주차시스템과 디지털 도어록, 방문자 확인 가능한 홈 네트워크 시스템 등의 첨단 스마트 시스템을 갖추어 입주민의 편의와 안전을 위한 설비도 완벽하다. 특히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가전 및 조명을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는 첨단 IoT 시스템 도입으로 똑똑하고 편리한 관리가 가능하다.
강남 루덴스 오피스텔은 총 8가지 타입의 195실로 설계되었으며, 내부공간은 1-2인 가구와 1인 비즈니스 시대의 트렌드에 맞춘 Urban Studio 컨셉의 인테리어와 고품격 빌트인 가구 및 가전(드럼세탁기, 전기오븐, 냉장고, 2구 전기 쿡탑)을 갖추고 있는 `풀퍼니시드 시스템` 오피스텔로, 삶의 질과 편의를 모두 추구하는 요즘의 트렌드에 꼭 맞춘 오피스텔이라 할 수 있다.
한편, 해당 오피스텔은 현재 분양 시 1차 계약금 1천만 원에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역 8번출구에 위치한 분양 홍보관 및 유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