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이 오는 13일 개막하는 2018 부동산 엑스포에 참가해 지난 6일부터 분양에 나선 서울 장위뉴타운 7구역 `꿈의숲 아이파크`를 선보입니다.
꿈의숲 아이파크는 서울시 성북구 장위동 189-3번지 일원에 1,711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총 844세대를 일반분양합니다.
인근 왕십리에서 상계로 이어질 것으로 예정된 동북선경전철을 비롯해 수원부터 양주로 예정된 GTX-C노선 등 교통호재를 갖추고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특히 서울에서 4번째로 규모가 큰 북서울꿈의숲이 단지와 가까이 있어 공원조망이 가능하고, 꿈의숲아트센터나 상상톡톡미술관 등 문화시설도 이용할 수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이 기대됩니다.
`꿈의숲 아이파크`는 서울 지하철 6호선 돌곶이역을 비롯해 지하철1호선 광운대역과 4호선 미아사거리역, 1·6호선 석계역도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에 내부순환도로와 북부간선도로, 동부간선도로도 있어 교통 인프라가 탁월하다는 장점을 갖췄습니다.
아울러 번동조합시장과 장위전통시장, 이마트와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CGV 등 대형 편의시설이 반경 2km내에 존재하고 경희의료원과 고려대의료원 안암병원, 상계백병원과 을지대학병원 등 대학종합병원도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장곡초와 광운초가 단지와 가깝고 동덕여대와 광운대, 서울여대 등 대학교도 다수 밀집해 교육환경 역시 우수하다는 평가입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꿈의숲 아이파크 입주민은 HDC IoT 등 첨단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고 옵션사항으로 웨어러블 밴드타입 원패스키도 제공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웨어러블 밴드타입 원패스키는 주차위치 확인이나 공동현관 자동 열림, 엘리베이터 자동호출, 빈공간으로의 주차유도 시스템 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꿈의숲아이파크의 1순위 청약은 11일과 12일 진행되며 2순위 청약은 13일입니다. 당첨자는 19일에 발표됩니다. 입주 예정일은 2020년 12월입니다.
한편 한국경제TV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와 서울특별시 등이 후원하는 2018 부동산 엑스포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1홀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대표 부동산 관계기업들이 참여해 최근의 시장 트랜드와 분양시장 정보를 소개하고, 유명 부동산 전문가들이 하반기 투자전략 등을 공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