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청정원, 온라인 브랜드 '집으로 ON' 간편식 신제품 7종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제품 브랜드 `집으로 ON`이 신제품 7종을 선보입니다.

대상 청정원은 안주 2종과 즉석떡볶이 2종, 중화덮밥 3종 등 신제품을 출시해 `집으로 ON`의 제품군을 더욱 다양화했다고 밝혔습니다.

`집으로 ON`은 일반 가정식을 기본으로 `고품질의 별미 맛집`이라는 콘센트로 지역별 유명 맛집의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청정원의 온라인제품 브랜드입니다.

박영민 대상 온라인사업부장은 "`집으로ON`은 합리적인 가격에 검증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집으로ON`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춰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상은 오는 31일까지 정원e샵에서 기간 내에 이벤트 상품인 신제품 `집으로ON 팔선생 중화덮밥` 3종을 1,000명이 구매하면 해당 제품을 100원에 제공하는 `공감 리워드` 행사를 열 예정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