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와 제휴 전용요금제 2종 선보여
U+알뜰모바일(㈜미디어로그 대표 이용재)이 통신업계 최초로 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와 제휴, 전용 요금제 2종을 최근 선보였다고 밝혔다.`랄라블라`는 GS왓슨스의 새로운 이름으로 전국 약 19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랄라블라 요금제는 랄라블라 매장 주 방문고객인 2030 여성들의 통신 이용패턴에 맞춰 `필요한 만큼` 의 음성과 데이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요금제로, 기존 통신사들의 획일화된 요금제에서 불필요한 제공량을 제거해 가격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랄라블라(2G/200 분) 요금제는 1 만원 초반대의 파격적 가격에 음성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어 주머니가 가벼운 대학생, 취업준비생 등 20 대 여성 고객들에게, 랄라블라(6G/350 분) 요금제는 2 만원 대에 데이터와 음성을 모두 충분히 사용할 수 있어 가성비를 중시하는 20~30대 직장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7월에 가입하면 랄라블라(2G/200분) 요금제를 월 12,100원에 `평생`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가입도 간편하다. 전국 190여개 랄라블라 매장 또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유심칩을 구매, 쓰던 휴대폰 에 장착만 하면 기존 통신사에 관계 없이 손쉽게 가입이 가능하다. (랄라블라 요금제는 보유하고 있던 단말기 를 활용, 새로운 유심칩으로 교체하여 가입하는 방식의 `유심 요금제`이다.) 약정, 위약금이 없어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U+알뜰모바일 MVNO 사업 김영수 담당은 "뛰어난 가성비에 구매 편의성까지 획기적으로 높인 `GS25요금제`를 출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30 여성 고객을 위한 `랄라블라 요금제` 역시 합리적 가격은 물론, 전국 190 여개의 `랄라블라` 매장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관심과 호응이 기대된다.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맞춤형 상품을 기획, 구매 편의성까지 확보하여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랄라블라 요금제 관련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