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여년 전부터 불던 웰빙 열풍은 어느새 힐링 열풍이 되었고, 점점 진화해 궁극적으로 삶의 가치를 중시하는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 이에 따라 주거환경 트렌드도 바뀌고 있다. 단순히 크고 넓은 집, 남에게 보여주기 위한 집이 아닌 내 삶의 가치를 진정 높여줄 수 있는 집인지 꼼꼼히 따져보고 고르는 이들이 크게 늘었다.
이에 다양한 장점을 갖춘 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아파트와 전원주택, 단독주택의 장점을 모두 합쳐 놓은 타운하우스는 편리함과 쾌적함, 자연친화적인 혜택을 두루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세종시에 위치한 포스힐 타운하우스는 다양한 요소로 삶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브랜드 타운하우스로 각광 받고 있다. 세종 포스힐을 중심으로 고운동이 고급 타운하우스 단지로 변모할 예정이라는 후문.
단지 중심에 편백나무숲 조성 예정은 물론 세대 앞뒤로 갖춰진 정원과 40km에 이르는 둘레숲길, 전 세대 잔디마당 포함으로 압도적인 그린 라이프, 힐링 라이프의 경쟁력을 갖춘 세종 포스힐 타운하우스는 전 세대를 남향으로 배치해 우수한 채광과 통풍을, 개방형 주방과 거실로 원활한 환기가 가능한 쾌적한 설계를 자랑한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자녀방과 드레스룸은 물론, 옵션으로 다락방과 가족실을 추가할 경우 보다 가족 친화적이면서도 아늑한 공간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삶의 중요한 가치 중 하나인 가족까지 생각한 것. 공동관리실과 CCTV가 갖춰져 있어 보안 및 안전 문제도 걱정 없다.
자녀교육은 물론 직주근접의 요소까지도 갖췄다. 단지 바로 옆에는 가락유치원, 가락초등학교, 두루고등학교 등 다양한 학군이 위치해 있으며, 세종시 중심을 지나는 세종로가 가깝고 인근 정안, 천안, 논산, 서세종, 당진, 영덕 등과 인접해 세종시 중심 및 주변 도심으로의 접근성도 높다.
앞으로 서울(포천)-세종고속도로 개통과 행정안전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이전을 비롯해 스마트시티 시범도시 조성 계획 등 다양한 개발호재까지 기다리고 있어 향후 그 가치가 더해질 전망이다.
세종 포스힐 관계자는 "단순히 잠을 자고 밥을 먹는 곳 이상의 공간, 쾌적하면서도 따뜻하고 건강한 공간을 원하는 현대인들의 니즈에 가장 이상적으로 부합하는 곳이 바로 세종 포스힐"이라며 "여유로운 삶과 더불어 부동산의 미래가치까지 생각한다면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세종 포스힐 타운하우스` 분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홍보관 방문 또는 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