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3

"소주 한 병이 한 잔에"…인기폭발 '한방울잔' 또 완판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소주 한 병이 한 잔에"…인기폭발 `한방울잔` 또 완판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하이트진로의 아이디어 상품 `한방울잔`이 재판매 30분도 되지 않아 또 품절됐다.
    하이트진로는 25일 오후 2시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한방울잔` 판매 공지를 띄운 뒤, 오후 4시부터 옥션에서 해당상품을 판매했다.
    한방울잔은 기존 소주잔의 약 7배 크기로, 한잔에 360ml의 내용물을 담을 수 있다. 성인 손바닥 정도의 사이즈로 소주 한병이 한 잔에 다 들어간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1일 자사 소주 참이슬의 마케팅 일환으로 한방울잔 판매를 개시,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인기에 힘입어 25일 5000세트를 한정 판매했으나, 이 또한 빠른 시간에 품절됐다.
    앞선 판매시에는 접속자가 몰리면서 판매처의 서버가 접속장애를 빚기도 했다.
    `한방울잔`의 희소성으로 인해 일부 중고장터에서는 본래 가격인 `2세트 한세트 2000원`의 10배 이상 가격에 제품이 판매되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방울잔 (사진=참이슬 인스타그램)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