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한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 외부환경은 물론 땀과 피지로 인해 조금만 관리를 소홀히 해도 트러블에서 벗어날 수 없는 여름이 돌아왔다.
모두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꿈꾸지만, 바쁜 일상 속 꾸준한 피부관리를 실천하기란 어려운 일이다.
`앤서나인틴 시카 판테놀 크림`은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에 진입장벽을 강화해 속부터 탄탄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19가지 피부타입 분석을 통한 홈케어 감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앤서나인틴(Answer19)의 메인 아이템인 `시카 판테놀 크림`은 최근 `베스트 오브 롭스(LOHB)에 선정되었다.
`앤서나인틴 시카 판테놀 크림`은 보습성분인 세라마이드 함량을 강화해 촉촉한 타입의 사용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피부장벽 강화를 위한 판테놀, 마데카솔사이드 성분 등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타입이나 피부 트러블 완화에 근본적인 도움을 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지분비가 왕성한 10대는 물론 노화케어를 시작해야하는 3~40대까지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다.
앤서나인틴에서는 "시카 판테놀 크림은 특히 트러블성 피부나 피부과 시술로 피부가 예민해진 분, 바쁜 일상 속 피부관리를 챙기기 어려운 분, 피부노화가 신경 쓰이는 분께 권장한다"고 전했다.
현재 `앤서나인틴 시카 판테놀 크림`은 `베스트 오브 롭스` 선정 기념 20% 할인 프로모션을 이달 28일까지 진행 중이다.
감성 더마코스메틱 앤서나인틴은 전국 78개 롭스(LOHB)매장과 앤서나인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