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방탄소년단(BTS)과의 콜라보 상품인 ‘KB X BTS적금’과 ‘KB국민 BTS체크카드’를 오는 21일부터 올해 말까지 발급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KB X BTS적금’은 첫 회 1만원 이상 매월 1백만원 이하 금액을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는 1년제 자유적금으로, 우대이율 적용 시 최고 연2.3%를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방탄소년단 데뷔일과 멤버들 생일에 입금한 금액에 대해 특별 우대이율이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특별 우대이율은 방탄소년단 기념일(총 8일)에 입금한 건에 대해서는 해당금액만큼 만기까지 연0.1%p를 추가해줍니다.
또 모바일 금융 앱 ‘KB스타뱅킹’을 통해 방탄소년단이 보내는 월별 메시지를 확인 할 수 있는 BTS전용관이 생깁니다.
BTS전용관은 2가지의 방탄소년단 이미지 중 하나를 선택하고 계좌별칭을 설정하여 나만의 공간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동시에 출시된 ‘KB국민 BTS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과 적립한도 제한 없이 국내가맹점 이용시 0.2%를 기본 적립해줍니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는 커피·제과·아이스크림·영화관, 통신요금, 대중교통, 소셜커머스, GS25 편의점 이용금액의 최대 0.3%~0.8%를 추가로 적립해줍니다.
‘KB X BTS적금’과 ‘BTS체크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오는 7월 말과 8월 말까지 친필 사인CD와 에어팟(AirPods)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 상품은 방탄소년단의 ‘도전과 혁신’, ‘성공에 대한 확신’이 녹아있는 행운의 마스코트로 KB가 모든 국민에게 드리는 선물”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