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글로벌 힐링 뷰티 코스메틱 시크릿키, 러시아 뷰티 업계에서 글로벌 브랜드 입지 구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글로벌 힐링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가 지난 5월 러시아 모스크바에 방문하여 현지 뷰티 대표단과의 만남을 가졌다.


이번 만남은 시크릿키 신제품에 대한 소개와 대표단과의 소통을 목적으로 이루어졌으며 러시아 현지 디스트리뷰터와 리테일러 등 약 230여명이 참석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시크릿키는 2015년 러시아 독점 계약을 체결하면서 적극적인 마케팅과 판매를 통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어왔으며 올해는 작년 대비 약 2배 가까운 매출로 놀라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성공 이유는 발 빠른 기획력과 러시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도록 현지 환경과 소비자들의 피부를 분석하여 개발한 차별화된 제품 덕분이다.


현재 러시아에서 가장 반응이 높은 제품으로는 라쿠니 라인과 씨네이크 라인, 스네일 라인으로 알려졌다.


시크릿키의 라쿠니 라인은 간편한 패치 형태로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어주며 유/수분의 균형이 깨진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영양감을 부여해준다.


또한, 씨네이크 라인은 뱀독과 유사한 구조를 가진 펩타이드 성분이 들어있어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풍부한 영양공급, 수분 유지력이 높도록 개발되었으며 스네일 라인은 달팽이 점액추출물과 노벨상 수상성분인 EGF 함유로 풍부한 수분과 영양 공급으로 피부를 유연하게 도와준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이번 만남은 시크릿키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러시아 뷰티 시장에 대한 깊은 소통의 자리가 되었으며 한국 뷰티 문화의 파급 효과와 더불어 브랜드 가치 제고까지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고 향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온라인 마케팅과 현지 PR활동, 제품 프로모션 등을 강화하여 러시아 시장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시크릿키는 전 세계 25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브랜드로서 건강하고 독창적인 제품군으로 최근 영국 패션브랜드 TOPSHOP에 입점하는 등 글로벌 힐링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로의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시크릿키의 다양한 제품들은 시크릿키 홈페이지와 온라인몰을 비롯하여 롭스, 시코르, 태그온뷰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조만간 라코스메띠끄와 신세계 삐에로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