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3

18년 만에 롯데 자일리톨껌 용기 디자인 변경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18년 만에 롯데 자일리톨껌 용기 디자인 변경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제과는 12일 `롯데자일리톨껌`의 용기 디자인을 18년 만에 변경한다고 밝혔다.

    2001년 3월 첫 출시된 자일리톨껌 용기 제품은 기존의 팩 또는 케이스 제품과 달리 파격적으로 채택한 병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어 18년간 5천700억원 매출액을 기록했다.


    새롭게 바뀐 용기는 자일리톨껌의 고유 색상인 녹색과 흰색, 로고와 마크는 기존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어린이나 여성들도 쉽게 쥘 수 있도록 가운데 부분이 안으로 들어간 곡선을 채택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번 용기 변경이 자일리톨껌이 다시 한번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새로운 형태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주고 친숙하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