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가 오는 7월 13~1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C1, C2홀에서 개최하는 2018 부동산 엑스포에 참여해 전시 부스를 운영할 기업을 모집합니다.
올해로 4회 째를 맞은 부동산 엑스포는 한국경제TV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서울특별시, 대한건설협회, 한국주택협회, 대한주택건설협회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부동산 종합 박람회입니다.
국내외 유명 건설사와 유관기관이 선보이는 알짜 분양단지와 베트남 필리핀 태국 등 엄선한 해외부동산 투자정보 그리고 유망 부동산 스타트업이 선보이는 첨단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특별존 쇼룸에서는 올 하반기 유행할 홈인테리어 스타일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일상생활 속 방사능의 피해를 줄일 수 있는 라돈 가스 측정기도 전시·판매합니다.
부동산 관련서적 100여종이 전시된 북카페테리아에서는 커피와 책을 즐기며 여유롭게 전시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엑스포 전시장 안에 별도로 마련된 세미나장에선 국내 최고의 스타 강사진이 총출동해 불확실한 부동산 시장을 헤쳐나갈 혜안을 사흘간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부스 참가 신청은 6월 5일까지 선착순 접수하며, 조기 접수하는 기업엔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관심 있는 건설사와 금융회사, 부동산 투자회사, 분양·개발 회사, 공기업, 지방자치단체 등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주최: 한국경제TV
▶일시: 7월 13~15일
▶장소: 서울 삼성동 코엑스 C1, C2홀
▶부스 신청 기한: 6월 15일까지
▶문의: 부동산 엑스포 사무국 02-6676-0180, 0182, 이메일(
cwkim@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