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잣돈 750만원으로 호텔 대표가 된 인생 선배가 들려주는 재테크 비법
한국경제신문i는 벼랑 끝에서 시작해 호텔 사장이 된 인생 선배의 재테크 비법을 담은 도서 `부자 되는 기적의 경매`가 출간했다고 31일 밝혔다.
`부자 되는 기적의 경매`는 아무리 노력해도 내 집 하나 장만하기 어려운 현실 앞에 좌절하는 지금 부동산 경매로 호텔 사장이 된 저자 신현필의 실전 경매 성공기로 부동산 투자 재테크를 하는 사람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하는 도서다.
저자의 과거 이야기 `한 순간에 인생이 바뀌다`를 시작으로 `상가에 도전하다`, `나를 살린 경매`, `초보 경매자를 위한 가이드`, `경매 투자자를 위한 가이드`, `참교육을 위한 학원을 설립하다`, `호텔 경매 도전기`, `은퇴 전에 경매 배우자`, `배움에 어린 나이는 없다`, `경매는 기회다`, `당신의 성공을 위한 조언`까지 총 11편의 구성으로 한 편의 인생 특강과 같은 책이다.
특히 이 책의 저자 신현필 대표는 수중에 돈이 없던 40대에 경매를 배워 종잣돈 750만원으로 경매를 시작, 아무 것도 없는 상태에서 경매를 통해 꿈을 이뤘으며, 현재는 갤럭시호텔, 크루즈호텔 대표와 후학 양성을 위해 거문부동산경매학원 원장을 역임하고 있다.
저자 신현필 대표는 "이 책을 읽는 모든 분들이 소중한 경험에서 나온 방법을 삶의 지혜로 삼고 부동산 투자 재테크를 실천해 부자로 잘사는 세상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자 되는 기적의 경매`는 현재 전국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