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세븐틴이 오는 6월 개최 예정인 단독 콘서트 ‘IDEAL CUT’ 전 회차 전석 매진 감사 의미로 공연 추가 회차를 전격 오픈했다.
지난 28일 세븐틴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단독 콘서트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IN SEOUL’ 추가 회차 오픈을 깜짝 공지, 팬들과 함께 보낼 특별한 시간을 하루 더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세븐틴은 선예매와 일반 예매를 통해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 추가 티켓을 구하고자 하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전격 오픈된 이번 추가 공연은 공식 팬카페 공지를 통해 "캐럿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으로 우리가 함께 할 ‘IDEAL CUT’의 한 장면이 추가되었습니다”라며 공연을 알렸다.
이렇듯 매진 감사 의미로 추가된 공연 ‘IDEAL CUT ? THE SCENE’은 오는 6월 28일 진행될 예정으로 세븐틴의 완전체 모습을 더욱 완벽하게 선사할 종합 공연이며 각 컷에서 보여줄 유닛 공연과는 또 다른 13인 13색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감을 자아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종합 공연을 새롭게 알린 세븐틴의 이번 콘서트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IN SEOUL’은 지난해 7월에 열린 단독 콘서트 이후 약 1년 만에 진행되는 공연으로 이번 공연 개최 소식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고 선예매는 46만 명의 동시 접속자 수를 돌파, 일반 예매는 2분 만에 매진시키는 등 국내외 대세돌로서의 압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이처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세븐틴의 콘서트 `IDEAL CUT`의 추가 공연 선예매는 오는 30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는 6월 1일 오후 8시에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한편, 세븐틴의 단독 콘서트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IN SEOUL’는 오는 6월 28일부터 7월 1일까지 총 4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