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가 오는 6월 18일 열한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확정 지은 가운데 컴백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28일 0시 비투비의 공식 SNS를 통해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의 컴백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에 시동을 건다.
공개된 스케줄 티저에 따르면 오는 6월4일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된 후 순차적으로 두 번째, 세 번째 콘셉트 이미지, 트랙리스트, 오디오티저, 멤버별 티저 영상이 이틀에 걸쳐 공개된 후 발매 당일인 18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오후 6시 열한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의 전곡 음원이 공개될 것임을 예고했다.
특히 9일에는 선공개곡 `The Feeling`의 오디오티저가 공개된 후 11일에는 선공개곡 `The Feeling`의 음원 발표를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비투비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정규2집 `Brother Act.`로 음원차트 1위, 음악방송 7관왕을 기록하고 뮤지컬과 각종 예능을 통해 활발한 개인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현재 비투비는 새 앨범 준비와 함께 오는 6월 16일 5년 만에 개최되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패밀리콘서트 `2018 UNITEDCUBE -ONE-(유나이티드 큐브 원)`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한편, 비투비의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는 오는 6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