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듀오 닉앤쌔미(Nick&Sammy)가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 OST에 참여했다.
남궁민, 황정음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은 오는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감성보컬 싱어송라이터 닉앤쌔미가 가창자로 참여, 직접 작사, 작곡한 ‘Only U’가 삽입된 예고편이 지난 16일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훈남정음’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이 연애불능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주다가 사랑에 빠지는 스토리를 담은 코믹 로맨스 드라마로, 달콤한 음색이 매력적인 닉앤쌔미의 목소리와 가슴을 설레게 하는 ‘Only U’의 가사가 더해져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닉앤쌔미는 지난 1월 이례적으로 발표곡 전곡이 추리 로맨스물 웹 드라마 ‘단지 너무 지루해서’의 OST에 삽입되는 등 그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번 ‘훈남정음’을 통해 첫 공중파 드라마 OST에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더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오는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남궁민, 황정음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의 첫 번째 OST인 닉앤쌔미의 ‘Only U’는 오는 23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엠넷 등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