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출신 박지연이 중국 유력 연예기획사 롱전과 전속계약 체결했다. 박지연은 2018년 4월 롱전에 직접 방문해 계약을 진행했다.
롱전 측은 “박지연의 다양한 분야 활동에 대해 전폭적인 지원을 할 것이다. 박지연의 글로벌 음악, 드라마, 영화, 공연, 예능, 광고 등 모든 엔터 관련 업무를 책임질 것이다. 박지연이 다방면으로 성장할 수 있게 지원해, 숨겨진 매력을 찾아 팬들께 보답하려 한다”고 밝혔다.
2009년 걸그룹 T-ara로 데뷔한 박지연은 리드 댄서이자 서브 보컬로 활약했다. 데뷔 초부터 ‘헬로! 애기씨’, ‘지붕뚫고 하이킥’, ‘공부의신’, ‘드림하이2’, ‘트라이앵글’, ‘고사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등 드라마와 영화에서 왕성한 활동을 해왔다. 또한 여러 프로그램에서 MC도 맡으며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2012년에는 페이스북에서 투표한 가장 아름다운 걸그룹 맴버, 얼굴형이 가장 이쁜 걸그룹 맴버로 뽑혔다. 솔로 앨범인 ‘Never Ever’도 호평을 받았다.
박지연은 도시적이고 아름다운 얼굴로 노래, 연기, 예능 다방면에서 재능을 보이고 있다. 시선을 땔 수 없는 매력과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 팔색조 매력을 지닌 대표적인 여자 가수 중 하나다.
한편, 박지연은 하반기 홍콩에서 생애 첫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