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죠스바'.'스크류바', 립밤으로 변신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제과는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모양 화장품 9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해피바스와 협업으로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립밤, 스크럽, 선크림, 선스틱, 수딩젤 등이다.

롯데제과는 "이들 제품 특유의 과일향을 그대로 살렸고, 포장 디자인도 각 브랜드의 캐릭터로 재구성했다"며 "일부 제품은 투명한 용기에 담아 특이한 모양을 살렸다"고 소개했다.

롯데제과는 "이 같은 변신은 30여 년 된 장수 브랜드 이미지에 신선함을 부여해 요즘 세대에게 맞는 젊고 감성적인 이미지로 바꾸겠다는 브랜드 전략"이라며 "해피바스도 신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신뢰성을 높일 수 있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