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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L생명, 모바일 고객센터에 지문·홍채 바이오인증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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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L생명, 모바일 고객센터에 지문·홍채 바이오인증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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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L생명은 모바일 고객센터에 지문, 홍채 등 바이오인증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ABL생명 고객들은 직접 고객센터를 방문하지 않고도 스마트폰에서 ABL생명 모바일 고객센터에 접속해 지문, 홍채인식 등 바이오인증 과정을 거쳐 간단하게 본인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별도의 공인인증서 없이 각종 보험내용 조회, 보험금 청구, 보험계약 대출, 중도인출 등의 업무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게 됩니다.

바이오인증 외에도 비밀번호(PIN), 패턴, 핸드폰인증 등 다양한 본인인증 방법도 추가했습니다.

장원균 ABL생명 고객지원디지털실장은 "4차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바이오인증 기술을 도입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안전하게 업무처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며 "향후에도 선진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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