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성훈이 ‘2018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6일 코엑스 D홀에서 열린 ‘2018 아시아모델어워즈’(Asia Model Awards)에 참석한 성훈은 한국 모델 스타상을 수상하며 아시아가 인정한 글로벌 대세남의 위용을 과시했다.
이날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네이비색 수트로 등장한 성훈은 레드카펫에서부터 시선을 집중 시키며 ‘2018 아시아모델어워즈’ 시상식의 본의미를 제대로 실감케 했다. 특히 시상식에서도 독보적인 비주얼과 피지컬이 단연 돋보인 가운데 한국 모델 스타상까지 거머쥐며 그의 존재감을 다시금 각인시켜줬다.
이에 성훈은 “아직 부족한 저에게 이런 뜻깊은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겸손함을 표하는 한편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마음에 담아두고 받은 것들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다부진 포부를 전했다.
이어 “제가 늘 어디서나 빛날 수 있도록 언제나 응원과 사랑을 아끼지 않는 팬 분들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 여러분들의 기대에 항상 부응하는 성훈으로 남을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별한 팬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처럼 성훈은 국내와 더불어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으며 ‘아시아의 남자’라는 타이틀에 걸 맞는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갈수록 무르익어가는 연기력은 물론 `DJ ROI`라는 이름으로 디제잉 분야에서도 능력치를 발휘, 전 세계 여심을 스틸 중인 그의 활약에 비상한 관심이 쏠린다.
현재 성훈은 넷플릭스에서 방영을 앞둔 드라마 ‘마음의 소리-리부트’와 이 외에도 다양한 분야를 통해 대중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