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평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14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ING생명은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자신감 있는 응대 △문의에 대한 적극적인 안내 등 총 8개 영역에서 만점을 획득했으며, 특히 고객 눈높이에서 쉽게 설명하고 요청에 신속하게 반응하는 수요자 관점에서 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습니다.
김현주 고객지원SMG 상무는 "ING생명은 콜센터 상담내용을 빅데이터 기술로 분석해 고객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적극 활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공지능 챗봇 등 다양한 4차산업 신기술을 활용해 콜센터 이용 고객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