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Melissa)가 트렌드에 맞춰 핫섬머용 젤리백 스타일을 제안했다고 합니다. 멜리사의 젤리백은 투명 소재와 블랙의 투톤 컬러로 가방속 아이템들이 노출되지 않으며 토트와 숄더 2Way로 연출 가능하다고 하다고 합니다.
라코스테(LACOSTE)가 ‘폴로 셔츠의 계절’을 맞이하여 폴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폴로 셔츠를 포함하여 20만 원 이상의 라코스테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휴대용 선풍기를 증정하는 것으로, 오는 5월 13일(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브랜드 조르쥬 레쉬가 배우 송윤아와 함께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패션 매거진 엘르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린넨 소재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도시적인 무드가 느껴지는 모노톤 컬러감으로 오피스룩과 데일리룩을 제안했는데요. 공개된 화보속 송윤아는 화장기를 최소한으로 덜어내 수수한 얼굴과 특유의 밝은 미소로 청순하면서 화사한 모습을 과시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궂은 날씨 속에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도 연신 밝은 모습으로 스탭들과의 호흡을 보여줬다네요.
정해인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에서 영국 캐릭터 브랜드 ‘피터 젠슨’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피터 젠슨’은 토끼 모양의 ‘피터 캐릭터’가 피터 젠슨의 시그니처 심볼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시즌에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의 ‘J’ 로고와 ‘피터 젠슨’의 시그니처 심볼 ‘피터’ 캐릭터가 조합된 로고가 이번 시즌 제품의 주를 이루며, 콜라보레이션 로고가 결합된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