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의 풍기인견 전문 브랜드(2015~17) 실크트리가 2018년에도 신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상품은 남성 속옷 3종류, 여성 속옷 2종류이다.
풍기인견은 경상북도 영주시 풍기지역 특산품으로 시원하고 피부에 좋아 `일명 냉장고 소재`로 불리며 무더운 여름 최적의 소재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2017년 11월 로하스 인증까지 받으며, 인기몰이를 하는 중이다.
㈜에스에프아이 김정택 대표이사는 "그 동안 고객에게 받은 실크트리 풍기인견에 대한 사랑과 성원을 제품의 퀄리티로 보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100% 국내 생산제품인 실크트리 풍기인견 시리즈는 원단의 편직부터 재단과 봉재, 그리고 포장에 관해서까지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다. 특히, 해당 브랜드는 홈쇼핑에서 2015년 출시 이후 수 차례 매진을 기록한 풍기인견 속옷 대표 브랜드이다. 올해도 4월부터 홈쇼핑을 통해 신상품을 선보였다.
실크트리 풍기인견은 여성용과 남성용 속옷이 출시되어, 여성용 풍기인견 속옷은 브라와 런닝을 하나로 입는 란쥬 스타일로 풍기인견 원단을 몸판에 사용해 입는 순간 서늘하고 시원한 착용감으로 주부들에게 인기있는 아이템이다. 남성용은 풍기인견 100%를 사용한 트렁크 스타일과 드로즈 및 런닝 스타일로 여름철 땀이많은 중장년층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템이다.
(주)에스에프아이 홈쇼핑 팀 김병학 대리는 "제품들을 구매해 주신 고개들의 상품 사용 후기를 하나하나 꼼꼼히 읽어 보며 보람을 느꼈다. 올해도 많은 사람들에게 당사의 제품을 자랑하고 싶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