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택금융공사가 자사 사업과 제도 개선에 국민들이 참여토록 하는 `국민 의견 제도화 협의체`를 만들었습니다.
협의체는 주택금융공사 사업 부서장들이 분기마다 모여 홈페이지와 설문·수요실태 조사, 시민단체 등을 통해 수집한 국민 의견에 대해 협의하고 개선안을 마련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협의 결과를 토대로 주택금융공사는 상품 개발과 제도 개선에 나서는 동시에 제도화 추진 실적과 경과를 홈페이지를 통해 알릴 계획입니다.
주택금융공사 관계자는 "정기적으로 협의체를 열어 국민의 의견이 제도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