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일 때 가장 빛나는 가수 정준영을 만나볼 수 있는 소극장 콘서트가 드디어 티켓 오픈된다.
오는 5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열리는 정준영의 소극장 콘서트 <Sing> 티켓 오픈이 23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열린다.
다양한 콘셉트에 맞춰 매번 색다른 무대를 꾸몄던 정준영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던 만큼 이번 콘서트 역시 티켓 전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소극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정준영과 팬들과의 더욱 가까워진 거리만큼 소통과 공감에 집중해, 정준영의 음악과 목소리를 더욱 잘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공연의 부제를 <Sing>으로 정한 것도 노래하는 정준영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실제 이번 공연에는 정준영의 `공감`, `이별 10분전`, `너와 나` 등 그의 대표 솔로곡 뿐만 아니라 밴드 드럭레스토랑과 함께하는 생생한 라이브 밴드 무대까지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라, 함께 즐길 수 있는 잊지 못할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뮤지션 정준영의 모습에 흠뻑 취할 수 있는 정준영의 소극장 콘서트 <Sing>은 오는 5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