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데일리펀딩,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 한국마케팅포럼 주관 하에 `2018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P2P금융 데일리펀딩이 펀딩 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내 P2P시장은 지난해 합법 논란을 거치며 어려움을 겪었지만 꾸준히 성장한 결과, 금융서비스의 누적대출액이 2조 7000억원을 넘어서며 새로운 재테크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데일리펀딩은 작년 5월 설립되어 8월 1호 상품을 런칭했다. 그 후 반 년도 채 되지 않아 누적투자액 100억을 돌파한 후, 현재 300억원을 돌파하며 부동산 p2p 금융상품 전문 업체로 자리잡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경제TV WOW스타 P2P금융몰과의 제휴를 통해 투자자들이 다양하고 새로운 상품을 비교하고 투자할 수 있도록 안전한 투자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지속적인 매출액 증대 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원금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한 안전장치 `데일리 안심플랜` 시스템을 실행하여 만족도와 안정성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는 업체이다.


데일리펀딩 이해우 대표는 "이번 수상에 힘입어 초보 투자자부터 전문 투자자까지 데일리펀딩의 이름을 믿고 투자할 수 있는 회사로 만들어 나가겠다."며 "신뢰를 핵심가치로 생각하고, 투자자의 진정성 있는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투자자의 안전한 투자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402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고, 최종 5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