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여행 서비스`라는 신개념 서비스로 여행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피엘투어(PL Tour)`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필리핀 마닐라에서 `VIP 현지무료서비스`를 실시한다.
VIP현지무료서비스는 피엘투어에 회원 가입한 고객 중 6개월 이상 연체 없이 납입금을 납부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항공요금만 내면 4성급 호텔에서의 3박과 식사 등의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사은행사다.
피엘투어가 도입하여 시행 중인 `후불제 여행 서비스`는 매월 일정 금액을 적립하고 6개월이 지나면 회사가 고객이 적립된 금액의 최대 100%(성지순례 등 특별상품의 경우 200%)까지 지원하여 고객이 원하는 여행을 먼저 다녀올 수 있도록 해주는 시스템으로, 고객들은 이 같은 시스템을 통해 비교적 높은 여행 경비가 필요한 크루즈 여행이나 성지순례 여행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상호를 `후불`의 영문표현인 `Pay Later(비용은 나중에)`에서 따왔을 만큼 `후불제 여행서비스` 전문회사인 피엘투어는 특화된 운영방식으로 후불제 여행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만기 전액 납입한 고객에 대해서는 납입금액 전액을 환불해주는 시스템까지 도입하여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다.
피엘투어 담당자는 "필리핀 마닐라에서 진행되는 이번 `VIP현지무료서비스` 일정에는 필리핀에서도 손꼽히는 절경인 따가이따이와 팍상한 폭포가 포함돼 있고 미식가를 즐겁게 해줄 부들 특별식과 샤브샤브 특별식이 마련되어 있으며, 다채로운 3박 일정으로 만족도가 크게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행사는 친구, 가족 등 20대에서 7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약 200여 명의 회원이 참가를 희망해 또 하나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피엘투어가 분기별 진행하는 `VIP현지무료서비스` 및 `후불제 여행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피엘투어 홈페이지 및 대표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