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푸르덴셜생명, 고객 방문 '해피비짓' 서비스 실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푸르덴셜생명, 고객 방문 `해피비짓` 서비스 실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푸르덴셜생명이 내달 27일까지 `해피비짓`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해피비짓은 라이프플래너가 기존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보험 계약과 보장 내용을 다시 안내하고 점검하는 서비스입니다.
    라이프플래너는 고객들에게 보장 안내 외에도 미청구 보험금, 보험금 수익자 및 청구 대리인 지정, 변액 상품 펀드변경, 러브레터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매년 `해피비짓`을 통해 5만여 명의 고객이 보장 내용을 점검 받고 있습니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푸르덴셜생명은 창립부터 맞춤형 보장 전달과 `해피비짓`을 통해 고객 평생 관리 서비스에 힘써왔다"며, "고객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