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나흘째 양팀의 치열한 승부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느 팀이 우위를 차지했을까요?
전날에 이어 오늘도 인간 팀이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팀이 -1.3%, 인간 팀이 -0.5%로 어제보다 격차가 좀더 벌어진 모습이네요.
개별 누적 수익률 순위도 확인해보시죠.
여전히 신영목 이사가 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2위 역시 SBCN 알파온이 굳건히 지키고 있는데요. 수익률은 마이너스로 돌아섰네요. 3위에는 이종일 부장이 한 계단 오르며 차지했습니다.
앤드비욘드 거투공은 4위로 밀려났고요. 5,6위 순위에도 변동이 있네요. 5위가 안종수 부장, 6위는 씽크풀 라씨입니다.
참가선수들의 포트폴리오 확인해보겠습니다.
먼저 씽크풀 라씨입니다. 대부분 종목이 수익을 내지 못했습니다. 대한항공이 2%대 수익률을 기록했지만, LF, 휴비스, 벽산이 손실을 키워내며 고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앤드비욘드 거투공입니다. 두 종목을 새로 편입했네요. 솔브레인과 AK홀딩스. 하지만 두 종목 모두 수익률이 좋진 못했습니다. 삼성전자도 4%넘게 빠졌고요. 펄어비스만 1.21% 수익률을 기록하며 다소 부진한 성적을 보였습니다.
다음 SBCN 알파온입니다. 무려 네 종목을 새로 편입했는데요. 어제장 52주 신고가를 경신한 제넥신, 에이치엘비, 에머슨퍼시픽과 메디포스트를 매수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무난한 수익률을 보였지만, 코스온이 5% 넘는 손실을 봤습니다.
이종일 부장도 볼까요. 테라젠이텍스가 좀처럼 수익을 내지 못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신영목 이사는 상신이디피가 전일장 큰 하락폭 기록하며 8%에 가까운 손실을 안겨줬고요. 그 외 종목들은 플러스 수익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안종수 부장입니다. 하림홀딩스를 새로 편입하면서 2%대 수익률을 안겨줬습니다. 나머지 종목들은 좀처럼 수익을 내지 못했고요. JYP엔터테인먼트는 매도한 모습입니다.
오늘 인간 팀에게 기울어진 판세를 인공지능 팀이 만회할 수 있을지. 점점 열기를 더해가는 수익률 빅매치 시즌2. 내일도 기대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증시라인 1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