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카페 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이 신제품 와플콘과 뺴빼로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바세츠의 이번 신제품 와플콘은 와플로 만든 콘 위에 종류별 아이스크림을 얹어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콘 아이스크림이다. 빼빼로는 피넛크런치, 레인보우 등 재료 및 색깔별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155년 전통의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들이 자주 즐겨 이용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납품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인지도를 얻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본사 윤미아 대표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창업비용,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추구하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디저트카페 및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을 위한 창업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의 국내 진출 첫 매장인 양재본점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타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현재 패밀리사이즈 증정 이벤트와 함께 4월 감사이벤트로 아이스크림 테이크아웃 시 할인과 포장구매 시 할인 및 무료증정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스크림카페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오는 4월 5일부터 7일까지 대전무역전시관에서 열리는 대전창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바세츠는 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이 많은 관심을 갖는 1인창업, 여성창업, 가족창업을 염두해 둔 특화된 지원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본격적인 봄 창업시즌을 맞아 4월 18일 양재점에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1:1 맞춤 창업설명회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