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3

K-water, 공기업 고객만족도 2년 연속 S등급 달성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K-water, 공기업 고객만족도 2년 연속 S등급 달성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K-water는 `2017년 고객만족도 조사(PCSI)`에서 2년 연속 최고등급인 `S등급`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시행합니다.

    올해에는 공기업과 준정부 기관 등 총 232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했습니다.


    K-water는 상수도가 연결되지 않은 물 소외지역에 깨끗한 수돗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여 주민 불편을 해소해 왔다는 평가입니다.

    또 수도요금 감면대상을 다자녀가구와 장애인가구까지 확대하는 등 `고객 맞춤형 물 복지` 제도를 진행했습니다.


    이학수 K-water 사장은 "고객만족을 위해 국민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